서비스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1년 4월 30일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엔비티(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캐시슬라이드 및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절차 등을 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는 용어를 다음과 같이 정의하여 사용합니다.
 1. “서비스”란 “회원”의 단말기(모바일, 태블릿PC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캐시슬라이드 및 관련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2. “회원”이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을 말합니다.
 3. “캐시슬라이드 계정”은 “회원”이 “서비스”에 로그인한 이후 이용하는 “서비스” 이용 이력을 “회원” 별로 관리하기 위해 설정된 회원 식별 단위입니다.
 4. “적립금”이란 “회원”이 직접 대가를 지급하지 않고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행위를 마친 때에 시스템에 적립되는 “서비스” 상의 데이터로서 소멸 전까지 “서비스”상에서 상품의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5. “웹사이트”란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 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주소 : http://www.cashslide.co.kr)를 의미합니다.
 6. “통신판매중개 서비스”란 회사가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하여 제공하는 통신판매중개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하며,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업자로서 회사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및 거래(정보)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7. “판매자”란 통신판매중개 서비스에서 “회원”이 구매한 상품 및 거래(정보)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을 지는 자를 말합니다
 8. “구매자”란 “회사”가 판매 또는 중개 판매하는 “상품 등”을 구입할 의사를 “회사”가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양식에 맞추어 밝힌 “회원”을 말합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체결 및 “캐시슬라이드 계정”의 생성)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서비스” 이용 전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 약관에 동의하고 캐시슬라이드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락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필요한 경우 “회사”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계약이 체결되면 가입신청자는 “회원”이 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캐시슬라이드 계정”이 생성됩니다.

③ 가입신청자는 가입신청 시 진실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허위의 정보를 기재함으로 인한 불이익 및 법적 책임은 가입신청자에게 있습니다.

④ "서비스"상 한 개인이 개설할 수 있는 최대한의 "캐시슬라이드 계정"수는 1개로 제한됩니다.

⑤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가입신청자의 “캐시슬라이드 계정” 생성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 이후에 이와 같은 사유가 판명된 경우에는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캐시슬라이드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5.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⑥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 기타 기술상 또는 업무상의 이유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4조 (“회원” 정보의 변경)

① “회원”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가입신청시에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동이 생긴 경우 이를 수정하거나 “회사”에 통지하여야 하며 미수정 또는 통지하지 않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 내용 및 제공)

①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는 첫 화면 서비스, “적립금” 서비스, 콘텐츠 제공 서비스, 날씨 서비스, 인터넷 뉴스 서비스, 오디언스 네트워크 서비스, 상점 서비스, 신규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는 베타 서비스 등을 포함할 수 있고, 이에 한정되거나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변화하고 발전합니다.

 1. 캐시슬라이드 : “회원”의 첫 화면에 광고, 콘텐츠, 혜택 또는 “적립금” 등을 제공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첫 화면 어플리케이션입니다.
 2. 캐시슬라이드 에디션 : 캐시슬라이드에 부가기능을 결합하여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캐시슬라이드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등이 있습니다.
 3. 노랑 브라우저 : “회원”이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적립금”이 제공되는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4. 캐시피드 : "회원"이 콘텐츠를 이용하고 업로드 할 수 있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5.마켓 (커머스 관련): “회사”가 상품 또는 서비스(이하 “상품 등”이라 합니다)를 “구매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마켓”을 운영하는 사업자인 “회사”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6. 기타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③ “서비스”는 광고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광고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적립금”을 제공하는 데에 기여합니다.

④ 서비스”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 요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 “서비스”별 이용방법은 “웹사이트”, 앱마켓의 각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 Q&A센터, 공지사항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적립금”의 적립)

① “적립금”은 “회원”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회사”가 “적립금”을 제공하는 취지에 맞게 일정한 행위를 완료하면 적립됩니다.

② “적립금” 적립 내역은 “서비스” 내 적립금 정보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서버에 입력된 “적립금” 액수와 클라이언트 상의 “적립금” 액수 간에 차이가 나는 경우 항상 서버의 수치를 기준으로 하며,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비동기화로 인한 적립금 차이는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④ “적립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⑤ “적립금”은 양도, 상속, 대여, 담보의 목적이 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예외로 합니다.

제7조 (“적립금”의 사용)

① “회원”은 “적립금”을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또는 신용카드 등 “회사”가 허용하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복합결제)하여 “서비스” 내 제휴된 다양한 상품, 모바일 상품권, 컨텐츠 등(이하 “상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적립금”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등”은 “회사”와 다른 회사 사이의 협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등”의 판매가는 제휴처로부터의 공급금액, 지급 수수료, 운영비용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므로 기존 판매가와 다를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구매한 “상품 등”을 환불할 수 있으며, 환불 조건·환불 기한·환불 방법 등 환불에 관한 상세 내용은 "상품 등"의 상세설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등”이 택배로 발송되어 배송비가 있는 경우 환불시 구매금액에서 왕복 배송비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④ “적립금”은 “회사”가 “회원”에게 광고 이벤트 목적으로 무상 제공한 것에 해당하므로, “회원”이 "적립금"을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 등”은 대가를 지급하고 구매한 “상품 등”과 비교하여 거래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 등”의 상세설명에 명시됩니다.

제8조 (“적립금”의 현금 전환)

① “회사”가 정한 일정액 이상의 “적립금”을 보유한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가용 “적립금”을 현금으로 환산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② 현금 전환이 가능한 “적립금”의 최소액은 “회사”의 정책에 의하여 결정되며 “서비스”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③ 현금 전환 비율은 일 캐시(©1) 당 일 원(₩1)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현금 전환 신청한 “적립금”을 지정한 은행계좌에 송금함으로써 적법하게 지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⑤ 현금 전환시 발생하는 금융기관 수수료, 제세공과금은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9조 (“적립금”의 정정, 취소 및 소멸)

① “적립금”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요구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당한 요구임이 확인된 경우 정정요구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정정하여야 합니다.

② 클라이언트 변경, 해킹, 매크로, 1인 1계정 위반 등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하신 경우, 부정 적립이 되어 그 “적립금”은 0으로 정정됩니다.

③ “회사”와 광고주간의 거래과정에서 광고주가 파산, 부도 등 광고대금 지급이 불가능해진 경우 “회사”는 당해 광고에 관해 적립된 “적립금”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취소된 “적립금”의 10% 이하의 범위에서 “회원”에게 보상 “적립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④ 적립된 날로부터 12개월 간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차례로 소멸됩니다.

⑤ "적립금"의 적립 또는 사용이 없는 비활성화 상태의 "회원" 또는 썸의 그룹(이하 "그룹")의 "적립금"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소멸됩니다.

 1. 비활성화 상태가 1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 또는 "그룹"이 광고·이벤트 참여, 쇼핑 등의 활동을 통해 무상으로 적립한 "적립금"
 2. 비활성화 상태가 3개월 이상 계속된 "회원" 또는 "그룹"의 "적립금"
 3. 비활성화 상태가 일주일 이상 계속된 "회원" 또는 "그룹"의 "적립금" 중 보안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10조 (마켓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마켓”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1. “상품 등”의 정보 제공 및 판매 또는 판매중개
 2. 광고 및 “적립금”의 제공
 3. 기타 “마켓”이 정하는 서비스

② “마켓”은 “상품 등”의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이 있는 경우에는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마켓 서비스 결제 수단)

① “마켓”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 결제 수단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회사”와 “회원”이 모두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일부의 경우 다수를 결합하여 결제 가능)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2. “적립금”에 의한 결제
 3. 무통장 결제
 4.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② “회원”은 “상품 등”의 구매 시 제1항의 결제 수단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 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 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제3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상품 등”의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구매대금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 결제 수단의 적법성 등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의 정책 및 제1항의 결제업체(카드사 등)의 기준에 따라 “회원”의 당월 누적 결제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준을 초과한 경우 “상품 등”의 구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통신판매중개)

①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하는 “상품 등”안 경우 통신판매중개임을 별도로 표시합니다.

② 통신판매중개 표시가 있는 경우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 등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양 당사자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과 각 당사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③ 통신판매중개 표시가 있는 경우 “구매자”는 “상품 등”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마켓” 내에 작성한 “상품 등”의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또는 정보 등의 정확성, 적시성, 타당성 등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는 바, 구매하려는 “상품 등”의 내용과 거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과 손해는 “구매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④ 통신판매중개 표시가 있는 경우 “구매자”의 구매결정이 이루어진 이후에 발생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의 모든 분쟁은 거래 당사자 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구매결정 이후 “상품 등”의 하자 기타 결제대금의 환불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마켓”는 이에 개입하지 아니합니다.

제13조 (구매신청)

“회원”은 “마켓”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등”을 선택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를 신청함에 있어서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상품 등”의 확인 및 선택
 2. 결제 수단의 선택 및 결제 정보의 입력
 3. “상품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제14조 (구매계약의 성립)

① “마켓”은 “회원”의 “상품 등”에 대한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
 3.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마켓”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구매 계약의 성립 시기는 “마켓”이 구매완료를 구매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③ 미성년자가 “마켓”을 통하여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에 법정대리인이 해당 계약에 대하여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은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상품 등”의 공급)

① “마켓”은 “구매자”와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청약을 한 날부터 신속하게 “상품 등”을 공급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통신판매중개의 경우 ”판매자”에게 전달)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마켓”은 배송과 관련하여 “구매자”, 배송업체 또는 “판매자” 등 관련 당사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해당 분쟁은 관련 당사자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③ “구매자”는 구매결정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마켓”에 대하여 “상품 등” 미수령, 반품 등의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6조 (환급)

“마켓”은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공급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 (청약철회 등)

① “구매자”는 “상품 등”의 배송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구매자”는 “상품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택배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법령이 정하는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구매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구매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구매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⑤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 등”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하면 수령한 “상품 등”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아니 되고, 청약철회 “상품 등”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상품 등”이 훼손되었을 때에는 그에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8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마켓”(통신판매중개의 경우 “판매자”, 이하 본 조에서 같음)은 ”구매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마켓”이 “구매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마켓”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구매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단, 당해 결제 수단에서 제공하는 결제 취소 기간이 경과한 경우 회사는 “적립금”으로 환불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마켓”은 “구매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마켓”가 부담합니다.

④ “구매자”가 “상품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마켓”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구매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9조 (마켓에서의 금지행위)

① “판매자”와 “구매자”가 “마켓”을 이용하지 아니하고 직접 거래하는 행위(직거래)는 거래의 안전을 위해 금지됩니다. 이 경우 직거래를 통하여 발생한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거래 당사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따라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 행위는 금지됩니다.

③ 실제 “상품 등”의 배송이 없는 등 “상품 등”의 실질적인 구매의사가 없는 구매행위와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율, 이벤트 등을 이용하여 비정상적인 거래를 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혜택의 일부 또는 전부의 회수, “마켓”의 이용 제한, 이용 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상품 등”에 대한 “회사”의 책임)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전송함으로써 적법하게 이행을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제21조 (위치기반서비스사업)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 자료의 보유근거 및 보유 기간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 및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해당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목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가.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나.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개인위치정보 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목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가.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나.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제1호 내지 제3호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의 권리
 1. “회사”는 14세 미만의 “회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회원”과 당해 “회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본조 제2항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2.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가.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나.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위치기반서비스사업자
 • 상호 : 주식”회사” 엔비티
 • 대표자 : 박수근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101, 조이빌딩 2층
 • 연락처 : 1522-1859

 위치정보관리 책임자
 • 소속 : 정보보호조직
 • 성명 : 남상균
 • 연락처 : 1522-1859

제22조 (“서비스”의 변경 등)

①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일시중단 또는 종료(이하 ‘변경 등’)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약관이나 법령에 다른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는 않습니다.

② “서비스”를 변경 등을 하는 경우 사전에 통지함을 원칙으로 하지만, 예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 등의 사유 또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그 이유를 밝힙니다.

③ “서비스” 변경 등의 통지일로부터 “서비스” 변경 등이 있는 날까지 “서비스”의 일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원”은 “적립금”을 “서비스” 종료일까지 소진하여야 하며, “서비스” 종료일 이후로는 자동 소멸되어 “적립금”에 관한 권리를 주장하실 수 없습니다.

제23조 (“캐시슬라이드 계정” 및 비밀번호)

① “회원”은 자신의 “캐시슬라이드 계정”을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캐시슬라이드 계정”을 타인이 사용하게 하여서는 안 되며,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므로 “회원”이 “캐시슬라이드 계정”을 분실한 경우 이를 “회원”의 다른 개인정보와 대조하여 찾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캐시슬라이드 계정” 분실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캐시슬라이드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자신의 “캐시슬라이드 계정”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⑤ 전항의 경우 “회사”에 통지하지 않거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24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 법령 또는 이 약관을 위반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신용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겠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 등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처리된 결과는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25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행위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적립금”을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거나 사용
 3.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
 4.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또는 “회사”의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
 5. “서비스” 내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6.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해 “서비스”를 분해, 변경, 모방
 7. “회사”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하여 권리를 침해
 8.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하거나 명예를 손상
 9.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광고를 전송하거나 외설, 폭력적인 정보 등을 노출
 10.캐시피드 등 "서비스"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11.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2.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콘텐츠를 게시하는 행위
 13.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는 행위
14. 구매의사 없이 “상품 등”에 구매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15. 기타 약관상의 의무를 불이행하는 행위 또는 불법,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 법령, 이 약관의 규정, 게시규칙 및 서비스상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제26조 (“회원”의 계약해지, 이용 중지 요청 등)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 계정관리 메뉴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② “회원”의 계약 해지시 잔여 “적립금”은 즉시 소멸하며 다른 개인정보는”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파기됩니다.

③ 해지로 인하여 “적립금” 적립 및 사용 및 현금전환 신청, “상품 등”의 구매와 관련한 정보가 삭제됨에 따라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이메일 통보 등 정해진 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 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27조 (“회사”의 계약해지, 이용제한 등)

① “회사”는 다음의 경우 사전통보 없이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사망한 경우
 2. 타인의 개인정보 또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 경우
 3. “회원”이 가입시 작성한 개인정보가 허위임이 밝혀진 경우
 4. “적립금”을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하거나 사용한 경우
 5. 다른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서비스” 내외에서 “회사”, 운영자, 임직원 등을 사칭하는 경우
 7. 무단으로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하는등 시스템을 위협한 경우
 8. 허위사실 유포, 위계기타 방법으로 “회사”의 명예 또는 신용을 훼손하거나 업무를 방해한 경우
 9. “서비스”에 관한 스팸성 홍보 활동을 하는 경우
 10. 기타 본 약관상의 의무 또는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② 본조 제1항 제1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적립금”은 통보일로부터 7일(잔여 적립금 해소기간) 이내에 현금 전환 및 “상품 등”의 구매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잔여 적립금 해소기간 경과 후 잔여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③ 본조 제1항 제2호부터 제10호의 사유로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적립금”은 통보 즉시 소멸되고, “회원”은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위의 사유가 있는 경우 계약해지 및 자격상실 대신 “서비스” 이용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이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불법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결제 수단을 통하여 송신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잇는 경우
  4. 교환처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단, 이 경우 “회사”는 환불 처리 등에 있어 “회원”에게 불리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합니다.

제2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의 상표, 로고,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광고내용에 관한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나 의견은 ‘“회사”’의 입장과는 무관합니다.

③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로 파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만일 이를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해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⑥ “회원”은 자신의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의 목적으로 무상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또는 기본플랫폼 메인 화면 등에 노출하기 위하여 “회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사”의 서비스(기본 플랫폼 포함)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언론기관 등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언론기관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 운영, 분석 또는 개선, 신규 서비스의 개발을 위한 연구
 4. 기타 서비스를 통해 사전 안내된 목적

⑦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회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기재된 목적 이외의 방법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회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전자우편,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이 경우 “회사”는 게시물의 출처를 표시하며 게시물의 사용에 동의한 해당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제공합니다. 본 항에서 규정하는 상업적 사용이란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개별 게시물의 제공에 대한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출판권 제공 계약 등을 의미하며, 영업양수도 등의 서비스 전체에 대한 처분행위는 제외합니다.

⑧ “회원”이 서비스에서 “회원” 탈퇴를 하더라도 “회원”의 명의로 서비스에 등록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게시물이 “회원” 탈퇴 후 서비스에서 이용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원” 탈퇴 전에 직접 게시물을 삭제(단, 제3자가 스크랩, 내보내기,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여야 합니다.

⑨ “회사”는 “회사”의 운영정책상의 판단, 합병, 영업양도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29조 (게시물의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게시물(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각종 파일, 링크, 댓글 등을 모두 포함)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회사”, 기관, 단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저작권 등 기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ID(고유번호), 닉네임,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거나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 또는 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영리를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이라고 “회사”가 판단한 경우
 10. 다른 사이트로 강제 링크되는 명령어가 포함되었거나 게시물을 열람하는 “회원”의 쿠키, 접속기록정보, 개인정보 등을 수집하는 명령어가 포함된 게시물
 11. 허위사실로 판명되거나 언론보도 형식으로 이루어진 허위 게시물
 12. 기타 관계 법령, 정책규정 또는 “회사”의 이용약관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 종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30조 (“서비스”관련 적립금 제도에 포함된 게임요소)
① 적립금 제도와 관련하여, 게임요소가 포함된 프로그램의 확률 및 선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그램: 미션하고 적립받기 (타로카드 뽑기 완료 후, 랜덤 보상 지급) 

적립금 확률
5 22.50%
6 22.50%
7 22.50%
8 22.50%
9 5.00%
10 4.40%
100 0.60%
총 확률 100.00%

 

2. 프로그램: 행운퍼즐 (퍼즐 뽑기 완료 후, 해당보상 지급) 

적립금 퍼즐 조각 수 퍼즐 완성 구간 확률
10, 20 25조각 0.00%~12.5% 90%
10, 20 25조각 12.5%~25.0% 85%
10, 20 25조각 25.0%~37.5% 80%
10, 20 25조각 37.5%~50.0% 90%
10, 20 25조각 50.0%~62.5% 87%
10, 20 25조각 62.5%~75.0% 80%
10, 20 25조각 75.0%~87.5% 90%
10, 20 25조각 87.5%~100% 85%
30, 50 36조각 0.00%~12.5% 90%
30, 50 36조각 12.5%~25.0% 85%
30, 50 36조각 25.0%~37.5% 80%
30, 50 36조각 37.5%~50.0% 90%
30, 50 36조각 50.0%~62.5% 85%
30, 50 36조각 62.5%~75.0% 80%
30, 50 36조각 75.0%~87.5% 90%
30, 50 36조각 87.5%~100% 87%
100 49조각 0.00%~12.5% 90%
100 49조각 12.5%~25.0% 87%
100 49조각 25.0%~37.5% 80%
100 49조각 37.5%~50.0% 90%
100 49조각 50.0%~62.5% 85%
100 49조각 62.5%~75.0% 80%
100 49조각 75.0%~87.5% 90%
100 49조각 87.5%~100% 85%

 

 
3. 프로그램: 행운티켓 (상품 획득을 위해 적립금을 이용하여 뽑기 참여)  

상품 확률
삼양 불닭볶음면 컵라면 10%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Tall 9%
구글플레이 기프트콘 5천원 권 8%
팔도 왕뚜껑 컵라면 10%

 

4. 프로그램: 스텝업 걸음수 (걸음수 목표 달성 후, 랜덤 보상 지급)  

적립금 확률
5 55.50%
6 28.45%
7 12.70%
8 2.00%
9 1.00%
10 0.10%
100 0.20%
1000 0.05%
총 확률 100.00%

 

5. 프로그램: 캐시슬라이드 로또

적립금 지급 내용
-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MBC에서 발표되는 로또의 보너스 번호 맞추기.
- 보너스 번호를 정확히 맞추면 캐시슬라이드 로또 구매 결제금액의 15배 적립금 당첨.

6. 프로그램: 캐시피드 친구추천(활동 중인 친구 목록의 보내기 버튼 클릭 시 랜덤 적립금 지급)

적립금 확률
1 66.50%
3 15.00%
5 15.00%
9 2.00%
12 0.50%
15 0.50%
20 0.30%
25 0.20%
총 확률 100.00%

 

7. 프로그램: 캐시피드 미션보드 (“모든 미션 완료하고 랜덤 캐시 받기” 버튼 클릭 시 랜덤 적립금 지급) 

적립금 확률
3 45.00%
4 28.50%
6 20.00%
8 5.00%
10 0.50%
15 0.50%
20 0.50%
총 확률 100.00%

8. 프로그램: 캐시피드 미션보드-랜덤보상 미션 ("미션별 랜덤캐시 받기" 버튼 클릭 시 랜덤 적립금 지급) 

적립금 확률
1 15.00%
2 22.00%
3 22.00%
4 22.00%
5 5.00%
6 5.00%
7 3.00%
8 3.00%
10 3.00%
총 확률 100.00%

제31조 (“서비스”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 드립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절차에 의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③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제3자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전송함으로써 “모바일 상품권”의 수신자와 제3자 간에 “모바일 상품권”의 사용 권한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모바일 교환권”의 구매자와 해당 제3자가 해결하여야 합니다.

제32조 (준거법및 합의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법적 분쟁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 또는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33조 (개인정보보호의무)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하며, “회원”이 늘 확인하실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통해 공시하고 있습니다.

제3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이 약관은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캐시슬라이드 앱 및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사전에 “웹사이트” 기타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공지합니다. 단,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관련된 변경이나 법률적인 사유로 인한 변경은 사전 공지 없이 즉시 발효될 수 있습니다.

④ 공지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⑤ “회원”이 “회사”에게 개정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한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할 수 없으며, “회원”은 개정 약관의 효력 발생일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35조 (면책사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에 불법 링크, 피싱 등의 부정한 명령어가 포함되었는지 여부를 전부 조사할 수 없으며 회원의 게시물이 진실한 정보인지 여부에 대하여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다른 회원의 게시물을 열람할 경우 그 형식, 내용이 자신 또는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부정확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이 없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구체적으로, “회사”는 “회원” 간의 모든 행위(거래행위 포함)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 등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제36조(약관의 해석)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관련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회사”는 캐시슬라이드 내부의 개별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이용약관 또는 정책을 둘 수 있으며, 그 내용이 이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별도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공지 일자 : 2021년 4월 30일

시행 일자 : 2021년 4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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